꼭 가봐야 하는 유럽 베스트 여행지

꼭 가봐야 하는 유럽 베스트 여행지 Top 6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그 수많은 나라 중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실 겁니다. 유럽은 유구한 역사와 문화유산, 그리고 예술적 가치가 풍부한 대륙이라 볼거리가 아주 많기 때문이죠. 유럽에 가시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물론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산봉우리 등 대자연을 구경하게 되실 겁니다.

여러분이 여행할 국가를 선정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드리기 위해, 2016년 방문객 수를 기준으로 유럽(솅겐 지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를 Top 6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마 아래 제시해드린 여행지 리스트가 여러분이 그동안 꿈꿔왔던 완벽한 휴가를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한편, 유럽은 2021년부터 솅겐 지역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ETIAS를 반드시 소지하도록 요구합니다.

1) 프랑스 (8,260만 명의 방문객)

프랑스 방문프랑스는 유럽에서 연중 방문객이 가장 많은 나라일 뿐만 아니라, 자타공인 세계 제일의 여행 국가입니다. 프랑스의 먹음직스러운 음식과 아름다운 대자연, 풍부한 예술 및 문화유산은 계속해서 관광객들을 프랑스로 끌어들이는 주요 요인들입니다.

파리는 유럽 안에서도 메인 관광지이자 유럽 최고의 도시로 꼽힙니다. 파리의 대표적인 명소로는 에펠 타워와 샹젤리제, 그리고 노트르담 성당이 있고, 가장 인기 많은 박물관으로는 루브르와 오르세 미술당이 있으며 모두 명화와 걸작들로 가득합니다.

파리 외 프랑스의 다른 지방에 가도 볼거리는 많습니다. 37개의 유네스코 유적지를 비롯해서 피레네 산맥, 환상적인 강 풍경, 조용하고 목가적인 포도 농장은 물론 니스, 마르세이유, 툴루즈와 같은 유명 관광 도시까지.. 프랑스는 여러분에게 여러 가지 관광 기회를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스페인 (7,560만 명의 방문객)

스페인 발견플라멩코, 투우, 시에스타, 샹그리아 등으로만 스페인을 수식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스페인은 각각의 특징이 살아있는 여러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어 단 한마디로 정의될 수 없는 너무나도 다채로운 국가이기 때문이에요.

푸른 나무가 많이 우거진 북부와 유럽에서 유일한 사막이 있는 덥고 건조한 남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스페인은 한 나라 안에서도 다양한 기후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언어 역시 스페인어, 카탈로니아어, 바스크어, 갈리시아어 등 다양하게 구사하죠.

스페인의 어떤 지역에 가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에 가면 마드리드 박물관을, 바르셀로나에 가면 초현실적인 건축물들을, 해안으로 가면 아름다운 황금빛 해변을 구경할 수 있고, 좀 더 남쪽으로 가면 무어인(과거 아프리카 북서부 출신의 이슬람인들)들의 신비한 도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을 마친 뒤에는 스페인이야 말로 유럽 최고의 관광지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3) 이탈리아 (5,240만 명의 방문객)

이탈리아 여행이탈리아를 수식할 수 있는 말은 많습니다. 세계에서 유네스코 세계 유산을 가장 많이 보유한 국가,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의 본고향, 르네상스와 로마 제국의 발상지 등.. 진정한 유럽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라고 할만하죠?

환상적인 자연경관에서부터 미켈란젤로나 다빈치의 걸작품은 물론, 콜로세움과 피사의 탑과 같은 역사적인 건축물까지, 이 모든 관광이 이탈리아 안에서 해결 가능하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탈리아에는 로마, 베니스, 나폴리, 피렌체, 플로렌스 등 유명 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에 있는 알프스 산맥은 겨울에 스키 휴가를 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고, 남부에 있는 해변가는 여름에 유럽 최고의 휴가지 중 하나로 꼽히죠.

4) 독일 (3,560만 명의 방문객)

독일을 즐겨라
2006년 열린 독일 월드컵은 독일을 자랑스럽고, 볼거리 많은 세계적인 국가로서의 이미지를 구축시켰습니다. 모더니즘의 발상지로 알려진 독일이 세계에 공헌한 바는 매우 큽니다.

2,000여 년에 달하는 독일의 역사는 브란덴부르크 문(Brandenburg Gate)과 페르가몬 박물관(Pergamon Museum)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일의 세계적인 클래식 작곡가로는 베토벤, 바흐, 바그너 등이 있으며 독일의 이러한 유구한 역사와 문화유산은 많은 관광객들이 독일을 방문해야 할 강한 동기를 제공합니다.

베를린은 유럽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오래된 도시로서의 기개와 매력을 겸비하고 있고, uba 현대식 건축물과 1년 365일 이어지는 유흥 문화, 그리고 베를린의 독특한 역사까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독일 제2의 수도와도 같은 뮌헨은 비어 홀과 중세 시대 건축물, 연례 축제 10월제(Oktoberfest)로 유명해 역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5) 오스트리아 (2,810만 명의 방문객)

오스트리아 알프스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오스트리아는 특히 한 폭의 그림 같은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오스트리아는 스키와 등산을 위한 유럽 최고의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바로크 건축 양식과 음악적 문화유산(모차르트, 슈트라우스, 폰 트랩 가족 합창단 등)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오스트리아의 합스부르크 왕조는 수세기에 걸쳐 쇤브룬(Schonbrunn) 궁전과 같은 멋진 성과 궁궐, 예술에 그들의 부를 쏟아 부어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빈 미술사 박물관(Kunsthistorisches Museum)과 같은 미술관은 역사적인 명화들로 가득하고 오스트리아의 유명 화가 클림트(Klimt)의 명작도 실제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수도 비엔나는 아름답고 풍부한 문화를 자랑합니다. 오래된 건축물과 현대적 건물이 조화로운 멋스러운 도시이기 때문에 중부 유럽에서 여행하기 가장 좋은 도시로 꼽히기도 하죠.

6) 그리스 (2,480만 명의 방문객)

그리스 방문
아름다운 휴양 섬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수천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그리스는 매년 여름 유럽 최고의 피서지가 됩니다. 그리스의 놀라운 역사는 4 천년 전 고대 그리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서구 문명의 발상지’이라고 불리는 그리스는 민주주의를 비롯한 인류 초기 철학적 사고가 창조된 역사적인 국가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수도 아테네는 살아있는 박물관이라고 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파르테논 신전과 같은 수많은 고대 랜드 마크를 보유하고 있죠.

그리스의 자연경관은 가히 경이롭습니다. 산과 바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그리스의 수천 개의 섬은 하이킹이나 수상 스포츠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기고 휴양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꼽힙니다.

저희 웹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쿠키 정책에 동의합니다. 추가 정보. 나는 동의한다